☔Heize Loves Rice Cake So Much That We Sent Her To Work At A Rice Cake Shop | Workman ep.102

댓글 

  1. 걍리챠드

    걍리챠드

    일 전

    당구장 알바 강추

  2. 냥냥펀치

    냥냥펀치

    2 일 전

    12:09 김종국이 사람 다 망쳐놨네 ㅋㅋㅋ

  3. 윤시환

    윤시환

    2 일 전

    3:02 찐인줄 ㅋㅋㅋ

  4. 윤시환

    윤시환

    2 일 전

    헤이즈 개 귀엽다

  5. Sharah logs in

    Sharah logs in

    5 일 전

    Wait the guy so romantic??? Kdrama really exist in korea real life

  6. 카라스

    카라스

    5 일 전

    노래가 일본노래 편곡이잖아

  7. 아리밴드

    아리밴드

    5 일 전

    헤이즈는 사랑입니다.

  8. 이상환

    이상환

    6 일 전

    결혼 하셨죠 예 그러신거 같아요? 이거 먼뜻인지 시원하게 설명좀

  9. Cro Sam

    Cro Sam

    8 일 전

    헤이즈라니 대박

  10. 함정원

    함정원

    10 일 전

    망원동 경기떡집 맛있다고 얘기 많이 들었어요

  11. 바등쪼의_쪼입니다.

    바등쪼의_쪼입니다.

    10 일 전

    헤이즈 사랑해

  12. 바우

    바우

    10 일 전

    여기서 헤픈우연이 시작했네ㅋㅋㅋ

  13. 유하림

    유하림

    11 일 전

    헤이즈 너무좋앙

  14. zhongyixinn

    zhongyixinn

    16 일 전

    heize is so cute :] happy hedduck

  15. 병형신

    병형신

    21 일 전

    꼼장어집 알바 해주세요

  16. violets were never blue

    violets were never blue

    21 일 전

    SHE'S SO CUTE LMAO I CANNOT

  17. B O S S복수

    B O S S복수

    22 일 전

    13:17 해이즈 누나 3행시 간 나 ㅅ 너무 웃겨서 터졌어요 ㅋㅋㅋㅋ

  18. 이재성

    이재성

    25 일 전

    5:00 ??? : 군대에서 평탄화작업 하잖아요 ??? : 아 그죠

  19. TAEYANG 7

    TAEYANG 7

    26 일 전

    간나쇜ㅋㅋㅋㅋㅋㅋ

  20. 김태현

    김태현

    26 일 전

    와..헤이즈 음색 진짜 지린다..

  21. 채론

    채론

    27 일 전

    ㅋㅋㅋㅋㅋㅋ

  22. 한이

    한이

    28 일 전

    아니 그래서 저 커플 어떻게 됐는지 너무 궁금한데 ㅎㅎ

  23. 한휴아

    한휴아

    28 일 전

    새벽3시라니,,

  24. Yan Kee

    Yan Kee

    29 일 전

    헤이즈 너무 귀여웡 ㅋㅋㅋㅋㅋ 누나 🌸길만 걸엉 ㅋㅋㅋ

  25. 김성현

    김성현

    개월 전

    존못 ㅋㅋ

  26. tp012

    tp012

    개월 전

    헤이즈 노래 부를땐 뭔가 카리스마 있고 까칠해보이는대 실제 성격은 순딩순딩하고 졸귀인듯 ㅋㅋ

  27. Lisa Lee

    Lisa Lee

    개월 전

    장성규님과 헤이즈님의 조합이라니 정말 최고입니다. 그리고 영상도 떡집 알바라니 진짜 너무 좋아요. 떡을 너무 좋아해서인지 이번 영상 보는 내내 너무 즐거웠습니다. 항상 여러 직업들을 소개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8.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

    개월 전

    5:10 장성규 삼촌한테 왜 구래옄ㅎㅋㅎㅋㅎㅋㅎ

  29. 엄마후티비[엄마whoTV]

    엄마후티비[엄마whoTV]

    개월 전

    헤이즈님 떡 좋아하시는구나!! 찐 리액션 ㅋㅋㅋ 저 책 예약 판매할 때 샀지용❤️

  30. 사랑해

    사랑해

    개월 전

    12:10 솔까 잘어울리는데 오래만나시길..

  31. 은주능지처참

    은주능지처참

    개월 전

    제 영상에 빅맥 및 기프티콘 6천원 얻는법 잇습니당 어플에서 주는거라 사기아닙니다!!! 화이팅

  32. 첼이

    첼이

    개월 전

    슬리피 완전 똑같은데ㅋㅋㅋ

  33. 공포의쓴맛

    공포의쓴맛

    개월 전

    12:09 김종국이야 뭐야

  34. 피아

    피아

    개월 전

    초밥🍣해주세요!

  35. 마함노까

    마함노까

    개월 전

    헤이즈가 이렇게 귀여운 사람이었나 너무 귀엽다ㅠㅠㅠ

  36. Aurelie

    Aurelie

    개월 전

    What song is it at 1:22?

  37. bone apple teeth

    bone apple teeth

    개월 전

    Almost in every chapter jang sung kyu plays cupid lol

  38. 송준호

    송준호

    개월 전

    1:42 무반주 목소리...

  39. 진식드라이버

    진식드라이버

    개월 전

    백화점주차알바해주세요! ! !

  40. 문미스터

    문미스터

    개월 전

    진짜 성규형은 물건이다ㄹㅇㅋㅋㅋ

  41. 하핳

    하핳

    개월 전

    어우... 노래,..목소리... 증말 🤦‍♀️👏👍

  42. SH Y

    SH Y

    개월 전

    여기 경기떡집 사장님이신 최대한 명인님은 대한민국 전국 3대 떡장인 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립니다

  43. 날아오르라주작이여

    날아오르라주작이여

    개월 전

    헐 인간극장에서 제일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이 떡집이었구나!!ㄷㄷ

  44. 민규 이

    민규 이

    개월 전

    김종국 패러디하는 게 개웃기넼ㅋㅋㅋ

  45. 이빈

    이빈

    개월 전

    헤이즈님 성격 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 반응도 잘해주시고 너무 귀여워~!

  46. Husen Alaa

    Husen Alaa

    개월 전

    Heize is the definition of ADORABLE 💙💙💙💙

  47. 그냥사람• 23년 전/

    그냥사람• 23년 전/

    개월 전

    12:12 나는 ㄱr끔 눈물을 흘린ㄷr(나는 오늘도 눈물을 흘린다)

  48. kzaisar

    kzaisar

    개월 전

    wow that guy did the kjk move

  49. JJ Kim

    JJ Kim

    개월 전

    헤이즈!!!!!!

  50. Bayu Putra

    Bayu Putra

    개월 전

    Heizeee 😍😍

  51. 개주카포

    개주카포

    개월 전

    나 떡집 사장님 소개할때 네임카드에 21살인줄 알았자너.. 깜놀했네 옛날 강호동군 브룩 레스너군을 보는듯한 느낌들었네

  52. 김지지

    김지지

    개월 전

    12:10 미쳤다ㅜㅜㅠ

  53. 정민

    정민

    개월 전

    진짜헤이즈누나 너무좋다

  54. GaemPol Summer

    GaemPol Summer

    개월 전

    헤이즈 넘 이뻐♡♡♡

  55. 새끼고양이

    새끼고양이

    개월 전

    9:39 동생분 억울하게 제이홉 닮으심

  56. 호르몬케이

    호르몬케이

    개월 전

    헤이즈도 그렇고 대구여자들이 그렇게 이쁘지

  57. 호르몬케이

    호르몬케이

    개월 전

    비도 오고 그래서 당신과 함께

  58. 호르몬케이

    호르몬케이

    개월 전

    아다리시로 가자

  59. adisty

    adisty

    개월 전

    LMAOO

  60. 니얼굴

    니얼굴

    개월 전

    떡집 조명색이 예쁘다

  61. 이진우

    이진우

    개월 전

    0:22 율리에스인줄ㅋㅋㅋㅋ

  62. 예진

    예진

    개월 전

    저희 빵집에 일하러 와주세요~~!!

  63. Eon쿤

    Eon쿤

    개월 전

    2:35 만화 캐릭터같네 ㅋ

  64. 선재

    선재

    개월 전

    오호시바저남자설레네아핰해해사으뮏ㅇㅈㄱㅅㄷㅋ딯ㄷ극디잇ㄱㄷㅂㄷ븬ㅅㅈㅇㄷㄱㅈ깉끼야아아악

  65. 은진

    은진

    개월 전

    이번편 헤이즈님 너무 귀여우시다🥰 고층빌딩벽닦기 장성규 못한알바 한번더 해주세요옹...ㅠㅠㅠㅠ

  66. 피죤

    피죤

    개월 전

    헤이즈 첨보는데 진짜 매력덩어리신거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67. tarepandaval

    tarepandaval

    개월 전

    HEIZE IS SOOOO CUTEEEEEEEEE

  68. Noah Marasigan

    Noah Marasigan

    개월 전

    Heize❤️

  69. 으악히힣

    으악히힣

    개월 전

    1:23 아니 듀ㅣ에 강아지 ㅜㅜㅜ 점프 하면서 가 ㅜㅜ 넘 귀여워ㅠㅠㅠㅠ

  70. Isa Bela

    Isa Bela

    개월 전

    세븐틴 매니저가 되어 주세요

  71. faiza sultana

    faiza sultana

    개월 전

    I cam here only because of heize lolol

  72. ShanzZ M

    ShanzZ M

    개월 전

    No wait i need an update on that couple

  73. rion O

    rion O

    개월 전

    5:35 뽀로로 시밬ㅋㅋㅋ

  74. 삿포로에 갈까요

    삿포로에 갈까요

    개월 전

    1:15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 이현수

    이현수

    개월 전

    인간과즙 헤이즈 ㅠㅠ 사랑스럽다요

  76. 샨햇

    샨햇

    개월 전

    11:30 헤이즈님 대신 설레하는거 너무 귀여우시다ㅋㅋㅋ

  77. Lucky조

    Lucky조

    개월 전

    갑자기 떡 먹고싶다

  78. That’s Me!

    That’s Me!

    개월 전

    How do i buy the bookkkk? Anyone can help link it to me?

  79. ᄋᄋ

    ᄋᄋ

    개월 전

    11:51 12:10 c발....

  80. 동화

    동화

    개월 전

    ㅠㅠ헤이즈 누나 너무 귀엽넼ㅋㅎㅋㅎㅋㅎ코ㅠㅠㅠ

  81. 한우림

    한우림

    개월 전

    첫번째 노래가 더 좋당

  82. 키세스

    키세스

    개월 전

    방송국FD가 보그타고 다니네

  83. 김은영

    김은영

    개월 전

    사장님 쿨좋아 하시는데 검나 쿨해.....

  84. 홍홍

    홍홍

    개월 전

    장성규 나의 최애 연예인 ㅋㅋㅋㅋ

  85. Christian Lee

    Christian Lee

    개월 전

    5:51 보디가드 같아욬ㅋㅋㅋㅋㅋ 미동이 없으셬ㅋㅋㅋ

  86. 하음

    하음

    2 개월 전

    11:53 헤이즈 왜저래

  87. Karlos Cabellon

    Karlos Cabellon

    2 개월 전

    Kim Jong Kook Style Of course

  88. Brother Sky

    Brother Sky

    2 개월 전

    헤이즈사투리겹다

  89. 맥문희주문희용

    맥문희주문희용

    2 개월 전

    요즘 시대에 현실적인 직업체험 워크맨

  90. shinryuu

    shinryuu

    2 개월 전

    12:11 ME AND WHO?!?!?@?

  91. 팔도비빈년

    팔도비빈년

    2 개월 전

    헤이즈 지미뉴트론에나오는 엄마닮음

  92. sa Bae

    sa Bae

    2 개월 전

    헤이즈 넘 기여워,,ㅠㅠ♡

  93. 휴

    2 개월 전

    왜 나는 연습생 준비 하셨던분 우와 카메라다! 했을때 감정이입이 되냐 ㅠㅠ 앞으로 승승장구 하실거에요 ㅠㅠㅠㅠㅠ❤️

  94. Julia E

    Julia E

    2 개월 전

    Heize has so many cute reactions, her squeels are so high-pitched😂

  95. i ll

    i ll

    2 개월 전

    경기떡집?? 망원 핫플거긴가..? 슴슴하고 여러가지 종류 찰떡좋아하면...가면 좋겠지만 난 취향이 아니었음

  96. 20.11.30

    20.11.30

    2 개월 전

    헤이즈 노래만들었을땐 되게 감성적이었는데 평소모습은 텐션이 되게높네 ㄷㄷ

  97. Naked Bibi pen

    Naked Bibi pen

    2 개월 전

    3:03 ㄹㅇ 인줄

  98. 이판다

    이판다

    2 개월 전

    오오

  99. 미니

    미니

    2 개월 전

    아 헤이즠ㅋㅋㅋㅋㅋ언니 너무 귀여운데욬ㅋㅋㅋㅋㅋㅋ💕

  100. 김찬양

    김찬양

    2 개월 전

    쿠팡맨도 리뷰해주세요 ㅎㅎ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