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Sung Kyu Can't Catch A Break As A Stylist For THE BOYZ | Workman ep.101

댓글 

  1. 워크맨-Workman

    워크맨-Workman

    2 개월 전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 우리,, 케빈이가,,,, 팔찌,, 맹근 거,,, 선물 주고 싶다고 혀가지고,, 얼른 챙겨왔잖여,,~~ 워크맨으로,, 삼행시 기가 맥히게 지어주는 잡것덜에게,, 팔찌 보내줄거니까,,, 재밌는 삼행시,, 기다릴게,,~~♥♥ 📿이 팔찌 완전 내 스타일 이벤트📿 숨겨왔던 나의 기가맥힌 드립력 보여주고 덥즈 케빈이 만든 팔찌도 가져가세욥~😘 ▶참여방법 본편 영상 댓글로 워크맨 또는 잡것으로 삼행시를 지어주시면 참여 완료! ▶참여기간 5/14 (금) ~5/18일(화) ▶선물 더보이즈 케빈이 한 알 한 알 꿰어준 팔찌 10개(1인당 2개발송 예정) ▶당첨자 발표 5/20 (목) 18시 워크맨 대댓글+유튜브 커뮤니티에서 확인!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 ※1인당 2개 발송예정으로 당첨자는 총 5명입니다

    • 뉴나의 이것저것

      뉴나의 이것저것

      2 일 전

      워 라벨좋은직장? 크 래커에서 근무하자! 더보이즈와 함께 맨 발로 뛰어다닐정도로 자신있다~

    • 듀라이

      듀라이

      개월 전

      팔찌 맹글은거 1인당 1개 주시지ㅠㅠ

    • WDDC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WDDC원주다이내믹댄싱카니발

      2 개월 전

      워크맨 제작진 여러분!!!! 메일 꼭 확인해주세요 ㅠㅠ 체험 삶의 "축제" 현장 가즈아~

    • 이조안

      이조안

      2 개월 전

      워-크맨 mc있나? 크-크크킄 당연히 있지 맨-들맨들한 장성규잖아

    • MY MULTIFAN ASS

      MY MULTIFAN ASS

      2 개월 전

      thankyou so much for your hard work and making our boyz look amazing on. every single stage

  2. 김푸딩

    김푸딩

    7 시간 전

    와…5시간 자는거도 경악했는데 일급보고 더 경악함 그래도 좀 많이 받겠지 했는데.. 저럴거면 딴일 하지 ㄹㅇ 프로정신 대박이시다.. 사람도 늘리고 급여도 올려야 할 거 같아요 진짜

  3. 미스터츄

    미스터츄

    8 시간 전

    헤어, 메이크업 일 해주세용

  4. Mandy Le

    Mandy Le

    일 전

    so cute

  5. 태태

    태태

    일 전

    스타일리스트도 그렇지만 메이크업 , 헤어 다 똑같음 경력직만 구하고 길게 일하고 적게 받고 언제 퇴근하는지도 모르고 심지어 돈도 잘 안주는 곳도 아직 많음

  6. seoyoung _

    seoyoung _

    2 일 전

    8:30 여기서 노란옷입은분 코디분이 손 내미니까 자연스럽게 잡으려고하는거 귀여우시네

  7. Celine Park

    Celine Park

    2 일 전

    극한직업

  8. pastel

    pastel

    2 일 전

    9:12 저 방금 치인 거 같은데;; 이 멤버 분 누구예요?

    • pastel

      pastel

      21 시간 전

      @na na 으아 감사합니다!!

    • na na

      na na

      일 전

      더보이즈의 주연입니다!

  9. sunny h

    sunny h

    3 일 전

    개인적으로 엔터계(방송국 포함)와 교육계는 정말 안변합니다.20년전쯤 방송국에서 8년쯤 일했는데 댓글들 보니 20년전과 별로 변한것이 없어보이네요.열정페이?!맞습니다.뿌듯하고 성취감 듭니다.다만 사람대우는 못받습니다.젊고 열정이 있어 일했지 만약 돈을 생각하고, 내 자신을 위했다면 일 못했을겁니다.다신 하고싶지 않아요.그들 피땀의 정당한 대우를 해주길 빕니다.아주 조금은 바뀌고 있길 바라구요.당신들은 멋져요!!!화이팅!!!

  10. Elora Tranggana

    Elora Tranggana

    3 일 전

    엔시티 주서요

  11. Mihaela Dulic

    Mihaela Dulic

    3 일 전

    "she must be dressing up to come to my birthday" you got me there,I had to subscribe🤣

  12. D AY

    D AY

    3 일 전

    오늘의 띵언 ' 목걸이는 두개 껴야 해요. 하나 할꺼면 안하는게 나아요 '

  13. 너구리

    너구리

    4 일 전

    10:35 자신있는 남성. 아주 좋아

  14. 1 2

    1 2

    4 일 전

    이게 더비쟈퍈일줄은 몰랐지 이거 때문에 이렇게 눈물 흘릴지 몰랐지

  15. 김밥

    김밥

    5 일 전

    덥즈 스타일리스트분들 감사합니다.. 스타일리스트·스탭분들 고생하시는 만큼 버셨으면 좋겠어요

  16. 문준휘문준휘문열어라

    문준휘문준휘문열어라

    7 일 전

    ㅆㅂ 엔시티 는 얼마나 많은겨

  17. 김소현

    김소현

    8 일 전

    이제 보니 이거 더비재팬 화보 아닌가요..? ㅠㅠ 파자마 컨셉 완전 예뻐

  18. 마이쮸

    마이쮸

    9 일 전

    아 진짜 에릭이ㅋㅋㅋㅋㅋ부분 또보려고 옴

  19. 김현재

    김현재

    10 일 전

    한때 네이버에 자기이름치면 누구나올까 해서 쳐보면 교수님 나왔는데 이젠 연예인 나오네

  20. ᵕ̈

    ᵕ̈

    11 일 전

    진짜 극한직업이네... 매번 잘 어울리고 이쁜 의상들 준비 해주시는 스타일리스트 분들 고생 많으십니다 항상 응원해요 파이팅

  21. Auliyaa Azizah

    Auliyaa Azizah

    12 일 전

    Haknyeon: Eomma... Me: OMG! You're so cute

  22. KUN HEE KIM

    KUN HEE KIM

    12 일 전

    끊임없이 투덜대네

  23. 타불

    타불

    13 일 전

    저렇게 일하면 한달에 오백은 줘야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노가다보다 빡신데

  24. 심심한 멘탈

    심심한 멘탈

    15 일 전

    왜 다들 귀여우셔ㅋㅋㅋㅋㅋ

  25. 김겁나빠른토끼

    김겁나빠른토끼

    15 일 전

    다 잘생겼네;;;

  26. 어이쿠야이런아이고

    어이쿠야이런아이고

    18 일 전

    주연님 초면인데 개잘생겼네요...

    • 고딩이더비

      고딩이더비

      16 일 전

      우리 주냥이만 잘생긴게 아니에요ㅠㅠ 다 잘생겼다구요ㅠㅠ 함께 더비가 되지 않겠습니까??ㅠㅠ

  27. Justina Wang

    Justina Wang

    18 일 전

    this was really eye-opening, makes me appreciate the stylist noonas even more

  28. Conan Lee

    Conan Lee

    20 일 전

    노동청에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최저시급도 안주네;;;

  29. 김영훈썸녀이재현여친이주연아내김선우여자

    김영훈썸녀이재현여친이주연아내김선우여자

    21 일 전

    6:56 더보이즈 등. 장.

  30. 으하하하하

    으하하하하

    23 일 전

    07:14 김영훈 목소리...와웅

  31. SJ JN

    SJ JN

    23 일 전

    패션 직종에 있는 사람이 키치 뜻도 설명 못하네 참.. 공부자극 오진다

  32. 사존... 니리리워...

    사존... 니리리워...

    23 일 전

    하 8:29 이재현 손 살짝 올라가는 거 너무 기여워서 기절할 것 같아...

    • 사존... 니리리워...

      사존... 니리리워...

      23 일 전

      여기만 계속 돌려보게 되네... 하 겁나 사랑스럽다 진짜아아앙아아아ㅏㅇ아아악

  33. 맹구

    맹구

    24 일 전

    개쌉막노동에 일주일에 5시간 자고 .. 일당 10만원 ㅠㅠㅠㅠㅠㅠ 밥도 사비로 사고... 스타일리스트 정말 열일하시네요 사랑합니다

  34. Neda Hakimi

    Neda Hakimi

    24 일 전

    cre.ker has 13 employees in total guys lets not forget how much effort goes into a single shoot or schedule

    • Athena Queen

      Athena Queen

      일 전

      @Irene S yes pls. May be write to eric n kevin since they can read english. I thought abt weekly var show seems good. If u look tbz channel they play games always get high views. I feel like mukbang or vlog seems so fun. Imagine if haknyeon do it.

    • Irene S

      Irene S

      2 일 전

      @Athena Queen I did thought of a few ways to help them make more money😄 I will write to them at fancafe and let them see if they are viable

    • Irene S

      Irene S

      2 일 전

      @Athena Queen Yes. With their talents, there should be more worldwide recognition for them. I think we as international fans should start focusing on apple music too. Hopefully more deobis would join and get them charting on worldwide charts so more nonfans would take notice of them

    • Athena Queen

      Athena Queen

      2 일 전

      @Irene S i just found out. Yes now they have 26. It just sad bcs of covid they cant hold the concert or tour, bcs it is source of money tbh. T.T i just stanned tbz bcs of kingdom, they really talented but sadly bcs of they comes from small company, they underappreciated by others. Huhu.

    • Irene S

      Irene S

      2 일 전

      26 if not wrong now Yes that is why we must keep supporting them as they are only group that generate income for company

  35. 재은

    재은

    24 일 전

    덥즈 진짜 사랑해 ㅠㅜ❤❤❤

  36. vin

    vin

    24 일 전

    케빈 너무 귀엽다..

  37. Atika Rahim

    Atika Rahim

    24 일 전

    Juyeon😍

  38. TheRealAiden

    TheRealAiden

    24 일 전

    From now on I’m stanning the stylists, they’re hilarious and work so hard!!

  39. lom

    lom

    26 일 전

    10:30

  40. 세빈잉'ٮ'४

    세빈잉'ٮ'४

    26 일 전

    으 오빠 나랑 생일 같네…아직 까지 모르고 있었어..

  41. Mayte Barrera

    Mayte Barrera

    26 일 전

    Thank you for the English sub but can you not put Korean subs at the same time as English. I had a hard time reading the English sub

  42. 채론

    채론

    26 일 전

    어떻게하는지 궁금했는데 이랬구나!

  43. 숨바꼭질나나

    숨바꼭질나나

    27 일 전

    아니 일주일에 5시간 자는거면 하루에 1시간도 못자는 거 아닌ㄱ...? 일주일이 7일인데...?

  44. Isabella Pérez

    Isabella Pérez

    28 일 전

    Lee So Young, Ahn Yuna, thank you so much for your hard work! I really appreciate your dedication to make our boyz look as good as they always do. You are truly one of the best stylist in the scene, i hope you know that

  45. 미형 이

    미형 이

    28 일 전

    워 워크맨 오래가기!! 크 크...이정도면 워크맨 다이아갈수잇겟다 맨 맨정신이신거 맞죠?ㅋㅋㅋ볼때마다 너무 웃겨요ㅋㅋ

  46. 허프리스웨트

    허프리스웨트

    29 일 전

    스타일리스트들이 '키치' 뜻도 잘 설명을 못하는거야...? 맙소사

  47. 태권도검은띠얍얍

    태권도검은띠얍얍

    29 일 전

    ㅋㅋ

  48. 김미정

    김미정

    29 일 전

    스타일리스트들이 전부 올블랙이네요

  49. --

    --

    개월 전

    선생님들 사랑해요 제일 사랑해요 항상 눈물이 납니다 코디가 너무 예뻐서

  50. 옹꽁

    옹꽁

    개월 전

    와 정말 고생이구나

  51. 닉넴뭐하지

    닉넴뭐하지

    개월 전

    덥즈 진짜 코디 진짜 이쁘다... 우리..하..

  52. Nesthlie Jean M. Chatto

    Nesthlie Jean M. Chatto

    개월 전

    So this shoot is for their Pajama Party shoot! The photos came our really well!

  53. chae eun

    chae eun

    개월 전

    갑자기 든 생각인데 nct 스타일리스트 분은 살아계실까

  54. 화영Hwa

    화영Hwa

    개월 전

    16:38 제이콥 귀여워ㅋㅋㅋ

  55. Lisa Lee

    Lisa Lee

    개월 전

    오 아이돌 스타일리스트라니 궁금했었는데 영상 감사합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일하시고 노력하시는 스타일리스트 분들이 계셔서 가수분들이 더 멋지게 무대하고 활동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장성규님 덕분에 또 새로운 직업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56. 진희 권

    진희 권

    개월 전

    The spiteful worm coincidingly provide because click radiographically end amidst a magical error. woozy, needless regret

  57. JUN

    JUN

    개월 전

    와,,,저 직업이 장점이 있을까

  58. 복숭아에이드

    복숭아에이드

    개월 전

    저.. 세븐틴 메니저 알바.. 가능하시나요..? 소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제바알!

  59. Lotta 01

    Lotta 01

    개월 전

    I would love to have a job, where I could spend my time going from shop to shop to buy new jewelry, clothes etc. for a company‘s wardrobe for their idols😂😂… This must be the perfect job for shopping addicts 😂😅

  60. 호두

    호두

    개월 전

    에릭 개잘생겼어.................

  61. ohmm

    ohmm

    개월 전

    tu kan bener pikiran gue kalau emang ada tempat penyewaan baju khusus idol😭😭

  62. chanyeol

    chanyeol

    개월 전

    might stan....

    • chanyeol

      chanyeol

      21 일 전

      help now they're one of my ults i-

  63. 선우야너때문에너구리가안팔린다

    선우야너때문에너구리가안팔린다

    개월 전

    잘생겼다 우래기들…

  64. Lia Belle

    Lia Belle

    개월 전

    I want to see a video of him and straykids! ❤️

  65. 정재현은초록색똥을싼다해도설렌다

    정재현은초록색똥을싼다해도설렌다

    개월 전

    세븐틴, 엔시티 코디들은 안 봐도 고생길이네.. 엔시티 코디들 23명 입히느라 연말에 JONNA 바빴을 거 이해 하는데 그래도 옷은 좀 예쁘게 입혀주면 어디 덧나냐ㄱ

  66. kim J

    kim J

    개월 전

    와 근데 아이돌 맞아?.. 왤케 평범함

    • 외

      22 일 전

      니 와꾸를 보고 오시오!

  67. 0 0

    0 0

    개월 전

    4:00 Bengekable banget nangis T-T ga staff ga member sama2 kotjak 😭😭😭

  68. 지윤

    지윤

    개월 전

    와 진짜 개빡세가ㅋㅋㅋ남돌들 입덕하는것도 착장 예쁘게입혀주시는 코디분이나 헤메 잘해주시는 스타일리스트 분들 덕분에 입덕하는 머글들도 개많은데ㅋㅋ이게 머냐...진짜 대우 제대로 ...특히나 덥즈는 코디랑 헤메 예쁘기로 유명한데ㅠ

  69. 로또1등당첨되고싶은사람

    로또1등당첨되고싶은사람

    개월 전

    아휴 좀만봐도 너무 힘들어 보인다

  70. 뉴트리오

    뉴트리오

    개월 전

    와 이거 ㅈㄴ 빡센일이네 ㅋㅋ

  71. 윤한신

    윤한신

    개월 전

    연예인들의 무대 뒤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노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해주시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72. 비공개

    비공개

    개월 전

    일주일에5시간?????ㅎㄷㄷ

  73. Pratama Siregar

    Pratama Siregar

    개월 전

    Ken? Who is Ken? Ken like in Barbie or what?!?! LOL

  74. 박수빈

    박수빈

    개월 전

    더보이즈 스타일리스트분들 진짜 절 받으세요 ... 멋진 코디 감사함ㄴ이다 ㅠ

  75. me푸른금

    me푸른금

    개월 전

    와 진짜 눈물나게 힘든 직업상황이다 .... 개선 좀 되자 진짜 ...

  76. intel12ful

    intel12ful

    개월 전

    Now we know which photoshoot this is for 😂 THE B JAPAN 3’RD NEWSLETTER 😛

  77. 뺭먕

    뺭먕

    개월 전

    아니 이거 에릭 개잘생겼네 10:31

  78. Irkhas Aliyah

    Irkhas Aliyah

    개월 전

    Changmin ga ada, diending doang, sunu juga sedetik ga ada

  79. Russel Dulce

    Russel Dulce

    개월 전

    Thank you to these stylists for giving us THE BOYZ good looks esp from the THE STEALER!

  80. 화이트 초코쿠키 Luna•Wind

    화이트 초코쿠키 Luna•Wind

    개월 전

    어... ㅋㅋㅋ

  81. _PLASTIC LOVERS_!

    _PLASTIC LOVERS_!

    개월 전

    Stylis Noona Diril thank you so much for making our oppa's looking great handsome in wherever they go thank you all so much ❤ Every idol stylish thank you all so much if u happened to see my comment thank you all really² so much💛💓

  82. O ckd

    O ckd

    개월 전

    에릭 매력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팅넘쳐

  83. ᄎ송송

    ᄎ송송

    개월 전

    진심_스타일리스트 는 진심 저 금액못받으심 ㅠ

  84. 정지원슈타인

    정지원슈타인

    개월 전

    ㅇㅋㅋㅋㅋ

  85. Aangelina Sinha

    Aangelina Sinha

    개월 전

    Wah imagine the amount of clothes, accessories and shoes they need to carry for world tours 🤔 and if the groups have more members or more concert stops. Arranging everything, matching, ironing and cleaning all these. During comebacks at least 4-5 music shows every week. That's a hardworking job. Also they need to plan according to the concept.

  86. The_She22

    The_She22

    개월 전

    Part 2 Juseyoooo

  87. 보블티도한입만주라

    보블티도한입만주라

    개월 전

    JANG SUNGKYU IS A *BLINK* LMAOXJSXKS

  88. Nour 127

    Nour 127

    개월 전

    Dude NCT has 23 members Like how many bags do they take ? 😂

  89. 샤아가온다

    샤아가온다

    개월 전

    진짜 비효율적으로 일한다

  90. etherealele

    etherealele

    개월 전

    The Boyz stylists have been doing a great job

  91. etherealele

    etherealele

    개월 전

    Wow only 2 stylists for 11 member that must be so so hard on them

  92. etherealele

    etherealele

    개월 전

    KEVIN WAS NOT JUST CALLED JACOB WTF LMAOO

  93. 서현진

    서현진

    개월 전

    10:08 에릭 진짜 황당해하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94. Kh Bae

    Kh Bae

    개월 전

    9:04 I can't please 🤣🤣🤣😭😭😭😭

  95. Black and Black

    Black and Black

    개월 전

    i love the styling of the boyz’s outfits all the time, i hope the stylists know that we appreciate their hard work so much

  96. Black and Black

    Black and Black

    개월 전

    4:03 stylist singing A Whole New World~ on top of that luggage sent me 😭

  97. SapphireRach

    SapphireRach

    개월 전

    STAN TBZ YALL

  98. The J

    The J

    개월 전

    12:42

  99. Safeeya Lawal

    Safeeya Lawal

    개월 전

    Please he kept mixing their names 😂😂😂and Eric is so funny

  100. 이주연

    이주연

    개월 전

    크래커 매일 스타일리스트 분들한테 절해라... 일하는 건 헤메코와 더보이즈 뿐

다음 것